임시정부 기관지 격인 상해 독립신문 등에 따르면 봉오동전투에서 사망한 일본군은 적게는 57명에서 많게는 157명으로.
허진 정치부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옥에서 살아왔다.검찰과 감사원이 전 정부와 야권 인사에 대한 비위를 추적할 때면 열심히 손뼉을 쳤다.
설마 시장 가서 먹방을 하고.그냥 외워라다주택자 ‘양도세 0원 비결골드만삭스 지금 中 살 때전문가가 추천한 30% 전략더 중앙 플러스쿠팡연구신발 주문한 분 공항서 외쳤다김범석이 꽂힌 최초의 쿠팡맨범이 또 물류센터 출근했대?전국 70% 쿠세권 만든 한 수김범석은 안경부터 벗었다로켓배송 쏘게한 ‘분노 3단계유료 전문공개/.한동훈이라는 방패막이에 얹혀서 지내왔다.
한 줌 흙에 불과한 개딸이라던 기개는 어디 가고 이렇게 올려치기를 한단 말인가.국민의힘은 민주당을 향해 방탄정당이라고 비난해왔다.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운데)가 27일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입장하고 있다.
연금 개혁을 외치지만.대통령실과 정부가 주도하면 그저 보조를 맞춰 따라갔고.
국민의힘은 민주당을 향해 방탄정당이라고 비난해왔다.그동안 이재명 대표와 민주당 친명계의 처신을 보면 틀린 말이 아니다.
내년 4·10 총선 전에는 절대 개혁을 할 생각이 없다는 것도 이젠 공공연한 비밀 아닌가.게다가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 같은 ‘책사란 분들도 이 대표가 검찰 조사를 받고 나서 단식하는 걸 보니 검찰이 상당한 증거를 제시했던 거 아닌가라며 ‘스모킹 건이 있을 것이란 기대감을 부추겼다.